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파워볼 파워볼중계 나눔로또파워볼 배팅 갓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부장 작성일20-11-16 11:07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sky1.gif








▲ 두산 시절이던 2018년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양의지(오른쪽)가 4회 2점홈런을 때려낸 최주환을 환영하고 있다. ⓒ한희재 기자
-두산 왕조 이끌었던 NC 포수 양의지
-이제는 NC 주장으로서 두산과 상대
-두산은 주전포수 박세혁으로 맞불

[스포티비뉴스=고척, 고봉준 기자]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가 패권을 놓고 다툴 2020년 한국시리즈(KS)는 결국 ‘양의지 시리즈’가 됐다.

KS 개막을 이틀 앞둔 1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두산과 NC의 기자회견에선 하나의 이름이 빠지지 않고 계속 거론됐다. 바로 NC 포수 양의지였다.

2006년 두산 유니폼을 입고 데뷔한 양의지는 2010년부터 주전포수로 발돋움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영리한 투수 리드와 날카로운 볼 배합 그리고 화끈한 타격을 앞세워 두산은 물론 KBO리그를 대표하는 안방마님으로 거듭났다.

2015년 두산의 KS 우승을 시작으로 2018년까지 4년 연속 KS 진출을 이끌며 두산 왕조의 기틀을 세운 양의지는 그러나 영원히 두산과 함께하지 못했다. 2019년 FA 자격으로 4년 125억 원이라는 대형 계약을 맺고 NC로 둥지를 옮겼다.

그리고 이번 KS에서 친정 동료들과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치게 됐다. 무엇보다 자신의 후배이자 백업이었던 포수 박세혁과 맞대결 역시 관심을 끈다.

양의지와 함께 숱한 기쁨을 맛봤던 두산 김태형 감독은 “양의지는 좋은 포수다. 또, 우리 타자들도 잘 알고 있다”면서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그러나 “다 안다고 해서 모두 장점이 될 수는 없다. 양의지가 원하는 대로 투수가 던질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또, 그런 부분이 오히려 우리에게 약이 될 수도 있다고 본다”면서 긍정적인 전망도 함께 내놓았다.


▲ NC 포수 양의지가 1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한국시리즈 대비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연합뉴스
2006년 두산 입단 동기인 최주환도 비슷한 이야기를 꺼냈다. 최주환은 “우리는 서로를 너무 잘 안다. 올 시즌에도 양의지에게 당한 기억이 몇 번 있었다”면서 “오히려 아무 생각을 하지 않는 편이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고 본다. 야구는 알고도 못 치는 스포츠인 만큼 순리대로 차분하게 풀어가겠다”고 말했다.

반대로 NC 이동욱 감독은 전적으로 양의지를 믿는 눈치였다. 안방마님으로서, 주장으로서 선수단을 잘 이끌어줬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감독은 “양의지는 올 시즌 내내 보여준 모습만 KS에서 발휘해준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본다. 선수단을 이끌어온 주장과 포수로서의 모습만 보여준다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NC 이적 후 처음으로 친정과 맞붙게 된 양의지. 곰의 탈을 쓴 여우라는 별명을 지닐 정도로 수싸움에서 능한 안방마님의 존재감은 벌써부터 뜨겁다.

[서울경제] 빅히트(352820)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는 올 3·4분기 영업이익이 40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73%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동행복권파워볼
빅히트는 같은 기간 매출액은 54% 증가한 1,900억원을 나타냈다며 이날 이같이 공시했다. 당기순이익은 27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92%나 증가했다.

올 1·4~3·4분기 누적으로 따지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4,840억원, 604억원이라고 빅히트는 전했다. 작년 같은 기간보다 9%, 20% 증가한 수치다. 빅히트는 “음반의 판매가 견조하였고, 공식 상품(MD) 매출의 꾸준한 증가 및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인수 효과 등으로 매출 호조를 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4·4분기는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BE’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이라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김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BTS 신보가 발매되며 11월 실적은 전월비 증가가 확실시된다”며 “이에 따라 4·4분기 이익 모멘텀도 생길 것”으로 내다봤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손흥민은 현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측면 자원들 중 9번째로 많은 주급을 수령하고 있었다. 재계약을 맺을 경우 순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올 시즌 초반 손흥민의 활약이 매섭다. EPL 8경기에서 8골 2도움을 터뜨리며 리그 득점 공동 선두에 올라있다. 연일 뛰어난 활약을 펼치자 자연스레 재계약과 관련된 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팀 내 최고 연봉자인 해리 케인과 비슷한 수준의 금액으로 새로운 계약을 맺을 것이라는 추측이 돌고 있다.

이적시장 전문가인 이안 맥개리는 최근 팟캐스트 '트랜스퍼 윈도우'에서 "손흥민이 재계약을 맺는다면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원)을 수령할 것이다. 새로운 계약 기간은 4년이 될 전망이다. 11월 A매치 기간이 끝날 시점에 레비 회장과 손흥민 측이 회담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현재 손흥민의 주급은 어느 정도일까.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15일 현재 EPL에서 뛰고 있는 윙어 포지션 선수들의 주급 순위를 산정했다. 1위는 맨체스터 시티의 라힘 스털링이었다. 스털링은 무려 30만 파운드(약 4억 4,000만 원)의 주급을 받고 있다.

다음은 아스널의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었다. 오바메양의 주급은 25만 파운드(약 3억 6,000만 원)였다. 이어 가레스 베일이 3위에 올랐다. 토트넘은 베일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받았던 주급 60만 파운드의 40%인 22만 파운드(약 3억 2,000만 원) 정도를 지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를 수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손흥민은 9위였다. 또한 현재 알려진 금액인 주급 20만 파운드로 재계약을 맺을 경우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마커스 래쉬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전체 윙어들 중 4위에 위치하게 된다.

# 현재 EPL 윙어 주급 TOP10

1위 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 약 4억 4,000만 원

2위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아스널) 약 3억 6,000만 원

3위 가레스 베일(토트넘 훗스퍼, 추정치) 약 3억 2,000만 원

4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약 3억 원

=마커스 래쉬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손흥민 재계약 예상 금액

6위 윌리안(아스널) 약 2억 8,000만 원

7위 베르나르두 실바(맨체스터 시티) 약 2억 2,000만 원
동행복권파워볼
8위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첼시) 약 2억 1,000만 원

9위 손흥민(토트넘 훗스퍼) 약 2억 원

10위 잭 그릴리쉬(아스톤 빌라) 약 1억 9,000만 원
안전하고 빠른 승객구출 위한 교통사고 메뉴얼 마련
승객 구출 방법 등 관련 내용 담은 보고서 무료 열람

볼보자동차가 교통사고 메뉴얼 마련 위해 신차 10대 30m 높이에서 낙하하는 실험을 하고 있다.(사진=볼보자동차)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볼보자동차가 30m 높이의 크레인에서 각기 다른 10대 신차로 다수의 낙하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극단적인 충돌 상황에서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구출하기 위한 메뉴얼(안내서) 마련을 위해서다.

구출 전문가들은 사고 발생 후 1시간 내 환자를 구출, 병원으로 이송하는 골든 타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특히 사고 때문에 차량 내 승객은 언제든 심각한 상황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유압식 구조 도구 등을 효과적으로 이용, 빠르게 승객을 구출하는 프로세스의 정립이 중요하다.

볼보자동차 엔지니어들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총 10대의 각기 다른 볼보 신차를 준비했다. 먼저 빠른 속도의 트럭에 치이거나 측면에서 여러 번의 충돌 사고가 발생하는 등 극단적 수준의 차량 상태를 연출하고자 테스트 차량별로 얼마만큼의 압력과 힘이 가해져야 하는지를 계산했다. 이를 기반으로 30m 높이의 크레인에서 해당 차들을 여러 번 떨어트리는 방식으로 사고 상황을 연출, 그에 맞는 승객 구출 작업 등을 테스트했다.


볼보자동차 교통사고 조사팀이 30m 높이에서 낙하한 신차 충돌테스트 후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사진=볼보자동차)
이번 실험을 통해 확인된 다양한 정보들, 사고 상황에 따른 승객 구출 방법 등 관련 내용 일체는 연구보고서에 담길 예정이다. 구조대들은 해당 연구보고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생명구조 역량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적으로 구조대원들은 폐차장으로부터 훈령용 차량을 수급 받는데 이들 차량은 20년 전 만들어진 경우가 많다. 이처럼 노후화된 차량은 철의 강도와 내구성, 안전 케이지 구조 등에 있어 최신 차들과 큰 차이를 보인다.

볼보자동차의 신형 모델들은 가장 강력한 강철로 만들어져 있다. 그러므로 신차를 활용한 이런 충돌테스트는 구조대원들이 최신 차량에 익숙해 짐과 동시에 보다 효과적이고 개선된, 새로운 구조 기술들을 점검하고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볼보자동차 교통사고 조사팀이 30m 높이에서 낙하한 신차 충돌테스트 후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사진=볼보자동차)
호칸 구스타프손 볼보자동차 교통사고 조사팀 선임 조사원은 “볼보자동차는 사고 발생 시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람의 목숨을 구하는 방법을 발견, 구조대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충돌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처럼 볼보자동차와 스웨덴 구조대는 ‘도로 위 안전’이란 공통의 목표를 기반으로 오랫동안 상호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설립 50주년을 맞이한 볼보자동차 교통사고 조사팀은 실제 사고 현장을 찾아가 도로 및 교통상황, 사건 발생 시각 및 충돌 원인, 피해 등을 기록해 연구하는 조직이다. 누적 데이터는 7만2000명 이상의 탑승자와 관련된 4만3000건 이상의 사고에 달한다. 볼보자동차는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안전 목표를 설정하고 경추 보호 시스템 (WHIPS), 측면 충돌 방지 시스템(SIPS), 사이드 에어백 및 커튼형 에어백, 시티 세이프티 등 수많은 안전 혁신 기술들을 선보여왔다.


볼보자동차 교통사고 조사팀이 30m 높이에서 낙하한 신차 충돌테스트 후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사진=볼보자동차)


이소현 (atoz@edaily.co.kr)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는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11월27일), 크리스마스(12월25일) 등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멕시코 북동부 타마울리파스주 레이노사 지역 TV 생산라인을 풀가동 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 레이노사 공장에서 생산된 TV는 모두 북미 시장에 공급되는데, 회사는 북미 시장의 TV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레이노사 공장의 TV 생산량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늘려 가동 중이다.

레이노사 공장은 지난 7월부터 주야간 2부제 생산 체제를 도입해 풀가동에 들어갔다. 풀가동 시점도 지난해보다 한 달가량 빨라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한동안 침체했던 북미 시장 수요가 점차 회복되고,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미국 유통업체들이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북미 시장의 대형 올레드 TV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올해 4분기 북미 시장 올레드 TV 출하량은 지난해 동기보다 20% 이상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LG전자 한기용 레이노사법인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올레드 TV가 제공하는 압도적 화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멕시코 TV 생산라인
[LG전자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동행복권파워볼
kcs@yna.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