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사다리 엔트리게임 파워볼결과 배팅 분석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부장 작성일21-04-08 15:22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dd2.gif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진행자


나, 떨고 있냐?
..............................................................................................................

-오세훈 3월 23일 “시장 되면 (정치적으로 매우 편향된 프로그램 있는) TBS 재정지원 중단할 수 있다.”
-오세훈 3월 28일 “김어준 씨는 방송 계속해도 좋다. 단, 교통정보만 제공하시라.”
-언론노조 TBS지부 3월 31일 “오세훈 후보가 과거 다른 공영방송들처럼 TBS를 정치적 전리품으로 취급하며 방송장악의 흑역사를 재연하지 않길 당부한다.”
-김어준 4월 8일 “오 당선자는 시장 시절 TBS를 서울시 홍보방송으로 인식했다, 그래서 방송 개입이 굉장히 많았다…. (지금은) TBS 사장도 방송 내용을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못 한다…. 마지막 방송이길 바라는 분들도 많을 텐데 그게 어렵다.”

2021년 서울시가 편성한 TBS 예산은 375억 원. 심의권은 서울시의회가 가지고 있다. 서울시 시의원은 109명, 민주당 소속이 101명이다.

[사진=뉴시스]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전자발찌를 차고 외출 제한 명령을 어긴 50대가 구속됐다.

8일 경찰에 따르면 경남 마산동부경찰서는 전자발찌를 차고 20차례에 걸쳐 시내를 돌아다닌 A씨를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 1월 주거지를 벗어나 마산회원구와 마산합보푸 일대를 배회, 외출 제한 명령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성범죄로 2023년까지 자정~오전 6시까지 야간 외출 제한 명령을 받은 상태다.
동행복권파워볼
경찰은 보호관찰소로부터 수사 의뢰를 받고 지난 6일 오후 마산회원구 한 거리에서 A씨를 체포했다.

A씨는 범행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고, 경찰은 도주 우려 등으로 A씨를 구속했다.

/한상연 기자(hhch1113@inews24.com)

기사 이미지
[엠스플뉴스]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시범경기 두 번째 등판에서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펼쳤다.

류현진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커 마찬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2021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 4이닝 동안 2피안타 무실점 무사사구 4탈삼진을 기록했다. 투구 수는 총 49개. 최고 구속은 92.2마일(148.4km/h)이 나왔다.

기사 이미지
주무기인 체인지업과 날카롭게 우타자 몸쪽을 파고드는 커터, 낮게 떨어지는 커브까지 모든 구종이 완벽한 경기였다. 가끔 가운데로 몰린 공도 있었지만, 류현진 특유의 완급조절 능력에 타이밍을 빼앗긴 타자들은 정타를 쳐내지 못했다. 실제로 이날 류현진이 허용한 타구 속도의 평균은 82.3마일(132.4km/h)에 불과했다.

이는 지난해 메이저리그 타자들의 평균인 88.3마일(142.1km/h)보다 6마일(9.7km/h)이나 낮은 타구 속도다. 이렇듯 약한 타구를 유도해 맞춰 잡는 능력은 류현진이 강속구 투수들이 즐비한 메이저리그에서 90마일(약 145km/h) 남짓한 패스트볼 구속으로도 2년 연속 사이영상 투표 3위 안에 들 수 있었던 비결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날 경기에서 가장 고무적이었던 점은 패스트볼의 구속이다.

류현진의 투구정보 (3월 16일 디트로이트전)

포심 패스트볼 18구 37% (평균 90.5마일)

커터 12구 24%

체인지업 12구 24%

커브볼 7구 14%

합계 49구 (최저 71.2마일 최고 92.2마일)

이날 류현진의 포심 패스트볼은 최고 92.2마일(148.4km/h), 평균 90.5마일(145.6km/h)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류현진의 정규시즌 포심 패스트볼 평균 구속인 89.8마일(144.5km/h)보다 빠른 수치다. 더욱 고무적인 점은 아직 3월 중순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정규시즌이 개막하면 류현진의 패스트볼 구속은 이보다 빨라질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지난해 류현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개막이 연기되면서,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몸을 만들지 못한 탓에 시즌 초 어려움을 겪었다. 실제로 두 번째 경기에서 류현진의 패스트볼 평균 구속은 88.8마일(142.9km/h)에 그쳤고, 이는 2경기 9.0이닝 8자책(평균자책점 8.00)을 기록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물론 세 번째 등판부터 컨디션을 회복한 류현진은 5승 2패 67이닝 평균자책점 2.69로 시즌을 마치면서 사이영상 투표 3위에 올랐지만, 정상적으로 시즌이 시작됐다면 어땠을지 아쉬움이 남는다(첫 2경기 9이닝 ERA 8.00, 나머지 10경기 58이닝 ERA 1.86).

기사 이미지
하지만 올해 메이저리그는 정상적인 일정으로 시즌 개막을 준비 중이고, 이에 맞춰 류현진 역시 페이스를 올리고 있다. 이날 경기 후 목표 투구 수인 60구를 채우기 위해 불펜에서 공을 15개를 던진 류현진은 화상 인터뷰를 통해 "이닝 수, 투구 수를 차근차근 올리고 있다. 개막까지 3주 정도 남았는데 그 안에 몸이 다 맞춰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는 짧은 기간에 준비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올해는 정상적인 일정으로 캠프가 진행 중이라 몸 관리에 있어서 너무나도 편하다"고 말했다. 이런 점들이 패스트볼 구속으로도 드러나고 있다.

2017-2019년 패스트볼 평균 구속과 류현진

평균 90마일 이상: 385.1이닝 ERA 2.29

평균 90마일 이하: 73.1이닝 ERA 4.89

류현진은 메이저리그에서도 정상급인 제구력과 다양한 구종을 활용한 완급조절 능력을 바탕으로 한 기교파 투수다. 하지만 여기에는 하나의 전제 조건이 있다. 바로 최소한의 구위가 뒷받침이 되었을 때, 더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다.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류현진의 성적은 패스트볼 평균 구속이 90마일을 넘느냐, 넘지 않느냐에 따라 극과 극으로 나뉜다.

실제로 류현진은 수술 복귀 후 2019년까지 패스트볼 평균 구속이 90마일 이상인 날엔 평균자책점 2.29를, 이하인 날엔 평균자책점 4.89를 기록했다. 물론 이는 (제구를 포함한) 당일 컨디션이 전체적으로 안 좋다는 점이 구속을 통해서 드러난 결과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류현진의 경우 구속이 잘 나온다는 것은 컨디션이 좋다는 뜻도 된다.

그리고 현재 추세라면 올해 류현진은 빅리그 진출 후 패스트볼 평균 구속이 가장 빨랐던 2014시즌 90.9마일을 넘어서게 될 가능성이 크다. 과연 100% 컨디션인 류현진은 어떤 괴물 같은 성적을 기록하게 될까? 2021시즌 류현진의 활약을 주목해보자.
파워볼게임
이현우 기자 hwl0501@naver.com

[Dispatch=오명주·구민지기자] 배우 서지혜(37)와 김정현(31). 두 사람의 사랑은 불시착일까.

“황당하다”

‘문화창고’(서지혜 소속사)는 8일, 둘의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했다. “둘이 알고 지낸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고 대응했다.

하지만, 서지혜와 김정현의 사랑은 현재 진행형이다. 드라마 종영 이후, 1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새드 엔딩을 현실의 해피 엔딩으로 바꾼 것.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집’이었다. 불과 10여 분 거리에 있는 각자의 아파트를 오고 갔다. (김정현은 지난해, 서지혜가 살고 있는 성동구로 이사했다.)

‘디스패치’는 집 데이트 현장을 여러 차례 목격했다. 김정현이 앞장서고, 서지혜가 뒤따르는 모습. ‘거리두기’를 유지한 채 일정한 간격으로 걸었다.

두 사람은 서울 근교 데이트도 했다. 그럴 때는 서지혜가 운전을 맡았다. 둘의 측근은 “생일도 함께 보내는 등 둘만의 시간을 자주 갖는다”고 귀띔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6년에 시작됐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처음 만났다. 2019년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회했다. 그리고 2020년, 현실의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지혜는 김정현의 누나 같은 연인이다. 둘을 아는 측근들은 “김정현은 개인 사정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 그러다 서지혜를 만났고 의지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화창고’는 8일 둘의 관계를 ‘동료 사이’로 규정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황당하다”는 단어를 꺼냈다. “황당할 따름이다”, “절대 아니다”고 부인했다.

‘디스패치’에는 다른 입장을 전달했다. ‘문화창고’ 측은 “김정현이 곧 FA다. 이적 문제로 서지혜와 상담했다. 코로나라 집에서 만나 의논했다”고 설명했다.

제주대 사거리 연쇄추돌 사고 지점서 회전교차로 역할
2007년 고사 후 6차선 도로 완공…"회전교차로 만들어야"

6일 오후 6시1분쯤 제주대학교 입구 사거리에서 주행 중이던 화물트럭이 맞은편 시내버스 2대와 1톤 트럭을 연쇄 추돌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2021.4.6/뉴스1 © News1 오현지 기자

(제주=뉴스1) 오현지 기자 = 2007년 한여름까지 제주대학교 사거리에는 높이 20m, 수령만 130년에 달하는 소나무가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100년 넘게 한 자리를 지키며 제주시 상징물로 불렸던 이 소나무는 2007년 8월 순식간에 역사속으로 사라졌다. 이른바 농약 살포 사건 때문이다.

그리고 이 곳이 바로 지난 6일 사망자 3명을 포함, 총 62명의 사상자를 낸 제주대입구 사거리 연쇄 추돌사고가 발생한 지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 지난 10년 내 제주도 내에서 가장 많은 사상자가 나온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하자 십수년 전 고사한 이 소나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소나무가 존재했을 때만 해도 이곳은 회전교차로가 있었다. 회전교차로 구간에서는 대체로 차량들이 속도를 줄이고 서행 운전을 하기 마련이다. 만약 그 소나무가 말라 죽지않고 회전교차로가 계속 남아 있었다면 수십여명의 사상자를 낸 대형사고를 막을 수 있지 않았겠냐는 이유에서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그 소나무가 회자되고 있는 것이다.

농약살포 사건은 이 일대 도로 확장 사업이 진행되던 2006년 발생했다.

제주시는 2005년부터 5·16도로 목석원에서 춘강복지관 사이 1.7㎞에 이르는 도로를 확장하기로 결정하고, 사거리 중앙에 위치한 소나무를 두고 고심을 거듭해왔다.

당시 소나무를 없애 도로를 직선화해야 한다는 주장과 그대로 보전해야 한다는 주장이 충돌했으나 시는 2006년 11월 소나무를 존치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소나무 존재와 관계 없이 서쪽 방향으로 신호등이 있는 교차로를 만드는 공사에 착수하게 된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 소나무 밑동에 3개의 구멍을 뚫어 농약을 투입하는 일이 일어난다.


6일 오후 5시59분쯤 제주대학교 입구 사거리에서 산천단서 주행 중이던 화물트럭이 맞은편 시내버스 2대와 1톤 트럭을 잇따라 들이받아 4명이 숨지고 40여 명이 부상을 입었다.(독자 제공)2021.4.6/뉴스1 © News1 홍수영 기자

당시 제주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밑동에 나 있는 구멍 3곳에서 시료를 채취해 검사한 결과 제초제 성분이 검출됐다.

이듬해 3월부터 서서히 고사현상이 진행되기 시작한 소나무는 이 사건 이후 8개월만에 결국 말라죽고 말았다.

제주시는 고의적인 농약 살포 정황을 파악한 후 현상금 200만원을 내걸고 범인 수배에 나섰으나 끝내 범인은 잡히지 않았다.

이 같은 농약 살포 사건 후 시는 소나무 터를 제거하고 도로를 직선으로 확장해 지금의 6차선 도로가 만들어지게 됐다.

하지만 최근 발생한 제주대사거리 연쇄 추돌사고를 계기로 회전교차로를 다시 만들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일고 있다.

시민단체 '서귀포시 도시우회도로 녹지공원화를 바라는 시민들'은 8일 성명을 내고 제주대사거리 회전교차로를 부활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이들은 "속도를 내며 달려오던 차량이 소나무가 있는 회전형교차로를 만나며 점차 속도를 줄였으므로, 회전교차로가 있던 동안 사망 사고가 한 건도 없었다"며 "사고지역의 신호교차로를 회전교차로로 바꾸고 제주대입구 전의 일정 구간부터 시속 40㎞ 이하로 속도를 제한하라"고 주장했다.

홍명환 도의원(제주시 이도2동 갑·더불어민주당) 역시 사고발생 직후 SNS에 "이곳 도로를 6차선으로 확장하면서 회전교차로를 없애버린 것이 (사고의) 치명적인 원인"이라며 "2009년부터 도내에 70여개의 회전교차로를 만들었으나 제주대 입구는 원상복구되지 않았다. 도심 모든 교차로를 회전교차로로 교체해야 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는 최근 10년간 회전교차로 운영 성과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한국교통연구원이 2010∼2018년 회전교차로가 설치된 476곳을 대상으로 설치 전 3년과 설치 후 1년간 교통사고 현황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교통사고는 설치 전 평균 817건에서 설치 후 615건으로 24.7% 감소했다.

교통사고 사상자는 설치 전(1376명)보다 33.1% 감소한 921명으로 집계됐다.

특히 사망자는 17명에서 4명으로 76% 급감했으며, 중상자는 431명에서 257명으로 40% 감소하는 등 중대 사고가 큰 폭으로 줄었다.
파워볼게임
ohoh@news1.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